1. 서면 밀면 위치 및 가격
여름에 부산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밀면일 것입니다. 하지만 부산에서 흔한 음식 중 하나인 밀면이 맛있다는 느낌을 주는 가게는 찾기 힘이 듭니다. 오늘은 제가 아는 밀면 맛집 중 하나인 서면 밀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부터 밤 9시 30분까지 오픈합니다. 라스트 오더는 21시
가격
- 물밀면 8,500원
- 비빔밀면 8,500원
- 만두 6,500원
위치
위치는 NC백화점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길 찾는 게 어려우시면 일단 엔씨백화점부터 가시고 지나가는 사람한테 물어보면 대부분이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름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조금 있을 수 있으나 거의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주문은 앉기 전에 입구에 보이는 키오스크 2대 중에 하나에서 결제 하시고 안내받은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2. 서면 밀면 전문점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보통 성인 2명이서 가면 각자 취향에 맞는 밀면을 시키고 만두를 시키시면 됩니다. 물론, 만두는 사이드기 때문에 주문은 안 하셔도 되지만 가게 된다면 만두도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빔밀면이나 물밀면에 만두를 같이 싸서 드시면 간장에 따로 찍어드시지 않아도 충분히 맛이 좋습니다. 만두는 총 8개가 나오기 때문에 4개씩 나눠 드시면 됩니다. 반찬은 따로 많이 나오지는 않고 단무지와 무생채 정도가 나옵니다.
주문을 하시기 전에 자리에 앉으시면 각 테이블 마다 육수 주전자를 주는데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육수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 밀면의 맛
비빔밀면: 새콤달콤한 맛이 나며 조미료의 맛이 강하지 않고, 약간 과일맛? 비슷한 맛이 납니다.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 적당한 양의 고기와 무가 곁들여져 있어서 다 먹을 때까지 물리지 않는 맛입니다. 국수도 비빔국수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물밀면: 보통 저는 밀면집이나 냉면집을 갔을 때, 맛이 없다고 느끼면 식초와 겨자 소스를 아예 많이 넣어서 그 맛으로 꾸역 구역 먹는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이 집에 갔을 때 겨자소스나 식초를 넣지 않아도 밀면 고유의 맛을 잘 느낄 수가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한번씩 점심시간 때나 바쁠 때 약간 맛이 다르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는데 그것만 없어지면은 정말 괜찮은 부산 밀면 맛집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