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보칠 찐 후기

by 두툼한 오리 2023. 1. 26.
반응형

알보칠 찐 후기

 저는 평소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잠을 못 자면 면역력이 약해져서 입안에 구내염이 자주 생기고, 음식을 먹다가 볼이나 입술을 음식과 같이 씹어서 입속 상처가 크게 생겨서 오래가는 편입니다. 그래서 구내염에 좋은 여러 약들을 정말 종류별로 다 사용해 봤는데, 알보칠이 효과가 제일 좋았습니다. 다만 이 알보칠... 처음 상처에 닿을 때 소리 지를 정도로 많이 아프니 주의하세요. 

 

알보칠알보칠
알보칠

 

알보칠은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매가능합니다. 여러 종류의 구내염 약, 연고 등 다쓰고도 안 나으시는 분은 강추합니다. 

 

 

사용방법

 

1. 알보칠 구매 후 면봉을 준비한다.

 

2. 뚜껑을 열어서 면봉에 용액을 콕! 콕! 찍는다. 

 

3. 염증 부위에 용액이 묻은 면봉을 톡! 톡! 바른다.

 

4. 입속에 마비와 아픔을 잘 참아낸다.

 

 

사용횟수

 자기 전에 양치하고 알보칠을 염증부위에 바른 후 3초 정도가 지나면 상처부위가 허~옇게 바뀝니다. 그럼 잘 바른 것입니다. 이렇게 점만 한 작은 상처는 1일 1회 2~3일, 조금 큰 상처는 1일 1회 3~4일 정도 사용하면 거의 다 아뭅니다. 

 

상처가 클수록 많이 아프고 입안에 마비가 오는 듯한 고통이 있으나, 음식을 먹을 때마다 신경 쓰이고 말할 때마다 아프신 분들은 '잠깐 아프고 말자'라는 생각으로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사용후기

구내염 연고, 염증 스프레이 등 각종 제품들을 다 사용해 본 사람으로서 하루에 한 번 대략 10초 정도 마비와 큰 고통을 감수하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보관방법

약사 선생님의 말씀으로는 개봉 후 냉장보관을 추천하셨습니다.

 

 

 

 

 

반응형

댓글